빅클럽간의 승부 결과 예측 이벤트 실시, 정답자 중 추첨해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축구 국가대표 경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화) 밝혔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해외 빅클럽들간의 승부 결과를 맞히는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를 실시, 정답자들을 추첨해 오는 26일(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카타르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는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것으로 예상되는 독일의 두 구단, 함부르크와 아우크스부르크의 경기를 비롯해 에버튼과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등 주요 해외클럽매치 일정에 따라 오는 16일(토)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FIFA 온라인 3’에서는 카타르전이 열리는 당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감독•선수 경험치 및 매치 보상 EP(게임머니)를 100% 추가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태극전사들이 선전하길 바란다”며, “카타르전에서 ‘FIFA 온라인 3’의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이 전달돼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