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WARRIORS’와 ‘DARKSTALKERS 3’ 한 장의 디스크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캡콤의 2D 대전격투 게임 ‘다크스토커즈 레저렉션(일본명: 뱀파이어 레저렉션)’의 PS3/Xbox 360 온라인 예약 판매를 오늘(8일)부터 오후 4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PS3/Xbox 360판 ‘다크스토커즈 레저렉션’을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대형 타올(40cmX60cm)을 증정한다고 한다. 온라인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스토커즈 레저렉션’은 1990년대 아케이드 게임으로 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대전격투 게임 ‘다크스토커즈’ 시리즈 중 ‘NIGHT WARRIORS(일본명: 뱀파이어 헌터)’와 ‘DARKSTALKERS 3(일본명: 뱀파이어 세이버)’의 두 작품이 HD 화질로 한 장의 디스크에 포함된 버전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비롯해 뱀파이어, 늑대인간 등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크스토커즈 레저렉션’은 아케이드 모드, 트레이닝 모드 등의 싱글 플레이 모드 및 다양한 조건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며, 2개의 게임 본편 외에도 캐릭터 아트와 무비 등의 풍부한 컨텐츠를 볼 수 있는 갤러리 모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PS3/Xbox 360판 ‘다크스토커즈 레저렉션’은 언어는 영어/일본어로 3월 14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