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파이터’ NPC와의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하면 특별한혜택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슈퍼파이터 레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슈퍼파이터 레전드!’는 넥슨이 지난2011년(1차)과 2012년(2차) 한정적으로 선보여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슈퍼파이터 모드’를 재구성한 이벤트로,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파이터 모드’를 통해 게임 시작부터 물풍선의 개수, 물줄기의 강도, 이동속도 등이 최대치로 적용되는 ‘슈퍼 캐릭터’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대전을완료한 양팀의 유저는팀 구분 없이 특수 기술을 사용하는 ‘전설의 파이터’NPC(Non Playable Character)와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되고,이 대결에서 승리하면‘전설의 머리끈’, ‘전설의 샤샤샥’ 등 ‘전설의 파이터’NPC로 변신 가능한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치장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전설의 파이터’로 변신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NPC와 동일한 외형과 능력치를 가진 ‘전설의 파이터’는 모든 모드에서캐릭터‘랜덤선택’을 통해 변신이 가능하다.

‘슈퍼파이터 레전드!’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