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LOL)에 최적화된 특별 제품들로 경쟁적 우위 제공

글로벌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Razer)는 오늘 라이엇게임즈(Riot Games)와 제휴를 통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게임 전용 특별 제품군을 공개하였다.

MOBA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된 레이저 나가 헥스(Razer Naga Hex) 게이밍 마우스는 엄지로 구동 가능한 6개의 기계식 버튼을 기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로고가 새겨진 본체와 룬 문양이 각인된 스크롤버튼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가로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특별판 레이저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면 ‘소환사의 협곡(Summoner’s Rift)’과 같은 맵의 라인 전투시 더욱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레이저 리그 오브 레전드 특별 소장판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www.razerzone.com/league-of-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현재 e-Sport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에 맞는 특별 제품군을 출시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이번 라이엇게임즈와의 제휴는 세계의 모든 열혈 PC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레이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첫 선을 보일 때부터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현재 다수의 세계적인리그 오브 레전드 팀의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는 현재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챔피언 팀 타이페이 어쌔신(Taipei Assassins: TPA)을 비롯해 카운터 로직 게이밍(Counter Logic Gaming: CLG), 이블 지니어스(Evil Geniuses) 그리고 국내 유명 KT롤스터팀을지원하며대다수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레이저의 국내 공식 스폰서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 KT롤스터
매달 3,200만명의 온라인 게이머들 즐기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PC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은 물론 압도적인월간 플레잉 시간에서 알 수 있듯,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게임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