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휴면 고레벨 대상 신규 지역-배틀존 콘텐츠 추가

▲ 썬리미티드 영원성의 지대
[게임톡] ‘썬 리미티드’가 장기간 휴학 중인 주요 유저를 위해 적극적인 대시를 펼치고 있다.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환골탈태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23일 신규 퀘스트가 더해진 새 지역 ‘영원성의 지대’와 배틀존 콘텐츠 ‘익스트림 챌린지 모드’를 추가했다. 오랫동안 이 게임을 즐겨 온 상급 레벨 대상 업데이트다. 약 40여 개의 퀘스트와 8종의 몬스터, 고지대의 숲 풍경을 컨셉으로 하는 사냥터가 추가 됐다.

웹젠은 게임을 잠시 중단했던 주요 고객들이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난도의 몬스터 및 콘텐츠 등을 추가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테면 ‘휴학생’들을 다시 초대하기 위한 워밍업인 셈이다.

휴학생을 위한 이벤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011년 올 한해 분기별로 길드 및 전투 스킬 시스템 리뉴얼, 전장시스템 추가와 함께 신규 캐릭터 추가, 던전 레이드 등도 추가한다.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게임 회원과 신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잇단 대형 업데이트를 기획한 것.

김태영 웹젠 최고운영책임자(COO)는 “‘Rising SUN’이라는 모토 아래, 올 한 해 신규 고객 유치 및 회원 확대를 위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향상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우선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게임에 재 접속하는 휴면 계정 고객들에게는 엘리트 1.5차 무기 및 방어구와 캐시아이템 등을 지정 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급한다.

일정 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고객들과 ‘익스트림 챌린지 모드’를 완결한 고객, 신규 미션 및 ‘헬론의 성’ 미션 랭킹 1위를 달성한 고객에게도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내 최상급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sunonline.webzen.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