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공식 홈페이지 오픈...상세정보 공개

▲ 반 온라인
[게임톡]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반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vaanonline.com)를 열고 게임 내 핵심 콘텐츠와 캐릭터, 스토리 등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3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반 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레벨업과 부담 없는 PK시스템(유저 간 전투),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쉽고 빠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핵심 콘텐츠로는 요정, PK(유저 간 전투), 강화를 들 수 있다. 요정은 캐릭터의 전투를 돕고 함께 성장하는 편의성 기능이다. PK는 20레벨 이후 모든 필드에서 전투가 가능하다. 유저가 PK 참여 여부를 정할 수 있다. 강화는 강화석, 보석, 인장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캐릭터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말한다.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반 온라인에 바란다’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부터 3월 8일까지다. ‘반 온라인’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댓글을 단 유저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신라면 SMS쿠폰을 지급한다.

김범훈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실장은 ”반 온라인은 쉽고 빠른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성인 유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며 “이번에 진행하는 ‘반 온라인에 바란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3월 중에 실시할 공개서비스에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vaanonlin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