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업데이트 기념 푸짐한 선물 보따리

오디션 코인콜렉트 모드.
[게임톡] 댄스배틀 게임 ‘오디션’이 새로운 게임 모드 ‘코인 콜렉트’를 선보였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오디션’에서 새로운 게임 방식인 ‘코인 콜렉트’ 모드를 업데이트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인 콜렉트’ 모드는 게임 진행 중 각 코인에 설정된 조건을 달성해 코인을 획득하고 획득한 코인을 이용해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코인의 종류에 따라 추가 경험치나 게임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모은 코인들을 조합시키면 실제 상점에서 판매 중인 아바타뿐 아니라 조합으로만 얻을 수 있는 특별 보상 아이템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푸짐한 선물 보따리도 푼다. 23일부터 3월 15일까지 코인 조합을 시도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2배를 즉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즉석 카메라, 동전 금고 저금통, 캔디 뽑기 머신 등을 증정한다.

‘코인 콜렉트’ 모드를 플레이 할 때마다 적립되는 ‘반짝반짝’ 코인을 많이 모으는 유저에게는 스포츠 백팩, 백화점 상품권, 아바타 교환권 등의 선물도 전달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코인 콜렉트 모드는 어렵지 않은 미션을 통해 코인을 획득하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고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하고자 기획한 것이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lubaudition.ndolfin.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