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시너지 효과 톡톡, 총 5만 명에게 쿠폰 지급 결정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corp.sundaytoz.com)는 2월 7일부터 시작된 애니팡 for Kakao와 맥도날드 이벤트 중간집계 결과, 애니팡 도전모드에서의 실행 수와 맥도날드에서의 판매량 및 방문객 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어,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쿠폰 수량을 2만개 추가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2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도전모드'를 즐길 때 마다 맥도날드 무료 제품 쿠폰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시작 초기부터 애니팡 도전모드에 많은 사용자가 몰려 1일 실행 횟수가 최고 62% 증가하였고 맥도날드 역시 호주 바베큐 신제품 판매가 증가 및 주말 매장 방문객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맥도날드 쿠폰 2만개 추가 제공 이벤트

당초 계획은 이벤트 기간동안 3만 명에게 맥도날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었으나, 이용자 증가 및 매출 증가 등의 호조로 2월 20일 수요일부터 추가 지급하기로 결정, 최종 종료일인 28일까지 총 5만 명에게 쿠폰이 제공되게 된다. 이에 따라 남은 기간 동안 당첨 확률은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담당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과 맥도날드의 제휴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도전모드 이용자 증가뿐만아니라 맥도날드 매출 및 방문객 수도 동반 성장하는 성과를 보여 매우 기쁘다."며, "이는 애니팡의 지속적인 인기와 사용률을 증명하는 것이며, 앞으로 2,500만의 애니팡 이용자들께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애니팡 도전모드

최근 선데이토즈는애니팡에 등장하는 8개의 캐릭터(애니, 몽이, 블루, 핑키, 루시, 믹키, 아리, 팡)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모바일샵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온라인 쇼핑몰인 '1300k', 캐릭터 양말 상품은 대형 유통점인 "롯데마트"에서도 판매를 시작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달 19일 애니팡 캐릭터 핑키를 주인공으로 한 신작 게임인, '애니팡사천성 for Kakao' 를 출시, 첫 날 카카오톡게임하기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