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UV활용 맵 2종 포함된 업데이트

▲ S2온라인
[게임톡] 유쾌한 총싸움게임 'S2온라인'에 UV맵이 드디어 등장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S2온라인'이 UV를 활용한 맵을 포함해 2종의 맵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맵은 칼전 ‘문나이트’와 라운드전 ‘워로드’ 등 2종으로, 특히 UV를 활용한 칼 전 전용맵 ‘문나이트’가 관심을 끈다.

넷마블은 “UV의 사진들이 배경으로 활용되는 ‘문나이트’ 맵은 현란한 조명이 특색인 작은 나이트 클럽무대를 배경으로 갱스터들과 S.W.A.T간 칼전 중심의 교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톡톡 튀는 개성으로 유쾌함을 주는 UV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렸다”고 말했다.

‘문나이트’와 함께 새로이 추가되는 라운드전 맵 ‘워로드’는 지형지물에 따라 다양한 곳에서의 게릴라전이가능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역전을 시도해볼 수 있게끔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S2온라인'은 지난 달 17일 신규총기 2종과 의상 8종을 포함한 2012년 첫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S2온라인은 한 달을 기준으로 의상∙맵∙신규총기 등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가고 있다”며 “내달 중순에도 신규 총기 업데이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니 이 또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개의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게임 이용시간이 가장 높은 평일(2시~5시)과 주말(1시~5시)에 걸쳐 1경기에 한해 킬10회∙헤드샷3회∙미션1회 달성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이 ‘코인’으로 이용자는 랜덤하게 주무기를 비롯해 의상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내달 20일까지 한 달간 클랜을 새로 생성하거나 기존 클랜에 가입해 게임을 즐기면 참가 클랜원 전원에게 주무기 지급을 비롯해 클랜 등급 상승 등의 혜택을 준다.http://s2.netmarble.net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