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동화풍의 신규 터치다운 맵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3인칭 슈팅게임(TPS) 'S4리그'에서 신규 맵‘원더랜드’를업데이트했다고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원더랜드’는 지난해 공개되었던 시즌 콘텐츠‘앨리스’의 번외편으로, 화사한 동화풍 배경이 특징인 터치다운 전용 신규 맵이다. 기존 인기 맵 콜로세움을 리뉴얼 한 것으로, S4리그 만의 빠른 템포 플레이를 즐기는데 최적화 되어있다.

디펜스 방식의 컨퀘스트 모드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정해진 시간 동안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막고, 최종 보스급몬스터까지제압해 큐브를 지켜내면 승리하는 모드로, 협동 플레이를 통한 짜릿한 슈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더랜드’의 화사한 콘셉에 어울리는 메이드 풍 의상 ‘스마트 앨리스 세트’를 포함해 2종의 의상 아이템, 펫 캡슐, 발렌타인데이 기념 장식 아이템 등이 선을 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원더랜드’와 다양한 아이템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제작 및 리뉴얼 한 신규 콘텐츠다”며, “’S4리그’만의 스타일리쉬 한 슈팅의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만큼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