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기-병장졸업 이벤트 연속 진행 눈길

[게임톡] 넷마블에서 드래곤플라이표 명작 FPS의 무차별 이벤트 공격이 시작됐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와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에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연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페셜포스2’는 신작 영화 ‘세이프 하우스’의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꽝’ 없는 신규 무기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안팎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달 26일까지 영화 프로모션에 참가한 이용자 중 150명을 추첨해, 북미에서 4천만불의 흥행을 기록한 최신작 ‘세이프 하우스(주연: 덴젤 워싱톤)’ 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지급한다.

또, 게임 포인트(SP)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신규 무기 획득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하고, 특별히 개조된 한정판 주무기 3종 중 하나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무기는 돌격수용 총 AK103과 M4A1, 저격수용 총 CZ700등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로 구성됐으며, 기존 총기에선 볼 수 없었던 도트사이트와 스코프가 기본 장착 돼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압도적 쾌감 FPS ‘솔저오브포춘’도 졸업시즌을 맞아 ‘병장을 졸업하라’ 이벤트를 2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병장을 졸업하라’ 이벤트는 솔저오브포춘의 최초계급인 병장을 졸업하고 하사로 진급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5만 달러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비오템 남성 화장품 세트와 명품 향수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팀으로 구성된 ‘우리는 전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는 전우다’ 이벤트는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이벤트로 미션(임무) 수행 시 팀 전원에게 기간제총기 1종이 지급되며, 신규 및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5만 달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팀의 합산된 플레이 시간에 따라 넷마블 캐쉬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기가 각각 지급된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넷마블의 FPS 게임 이용자들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내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참여는 ‘스페셜포스2’(sf2.netmarble.net)와 ‘솔저오브포춘’ (sof.netmarble.n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