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작 안드로이드OS 버전, 코스튬 아이템 재미 탑재

▲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게임톡]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인기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 Live(라이브)’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17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 Live’는 누적 다운로드 1500만 건을 넘어선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해 피처폰용으로 먼저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안드로이드용 ‘메이플스토리 Live’는 기존의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고, 10여종의 보스 몬스터, 유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유저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스샷모음
특히 터치를 통한 컨트롤 방식과 요일별로 변경되는 보스레이드, 우체통과 광고판을 이용한 커뮤니티 요소 등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돋보인다.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Live’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및 레벨 업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출시 이후에도 캐릭터, 보스, 맵, 퀘스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이달 중에 ‘메이플스토리 Live’의 iOS버전도 출시된다.

넥슨모바일 홈페이지 http://nexonmobile.com 또는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카페http://maplecafe.nexonmobil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