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3일까지 이벤트 진행, 푸짐한 경품 증정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가 서비스하는 MMORPG '퀸스블레이드'가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전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퀘스트 수행, 친구 초대, 특정 시간에 접속하기 등의 임무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게임 내에서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주어지는 호송 및 호위 퀘스트를 수행하면 그 횟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최소 7회 이상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출 수 있으며, 20회 이상 수행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15회 이상 수행한 참여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인을 초대해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도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오후 7시에서 12시 사이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별도의 이벤트 퀘스트를 부여해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퀸스블레이드를 즐기는 유저 분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함께 이벤트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