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전폭 지지속 8차 리그 준비 중인 현존 유일 스타1 리그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 www.itembay.com)가 '소닉 스타리그'가 8회차의 공식후원사가 되었다.

전일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소닉스타리그’가 오르는 등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인방송 사이트 아프리카TV에서 운영되는 소닉TV방송국의 소닉스타리그는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8차 리그를 준비하고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스타크래프트1 리그다. 소닉TV방송국의 애청자는 26만명에 달한다.

특히 금번 8차 리그는 첫 오프라인 진행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7차 이후, 더욱 큰 규모와 방대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치가 상승하고 있다. 김태형, 이승원의 화려한 해설진, 스타걸 최은애씨도 등이 출연해 대회의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 소닉스타리그 별도 페이지가 마련되며, 트위치TV를 통해 전 세계로 방송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게임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소닉스타리그가 더욱 원할하고 알차게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공식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친밀한 아이템베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닉스타리그 8차는 오는 2월 23일 조추첨을 시작으로 5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