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아이템 전 품목 할인 및 복주머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 받아가세요’ 이벤트와 함께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복 받아가세요’ 이벤트에서는 몬스터가 드랍한 복주머니 속 퍼즐을 모아 마을의 NPC에게 가져가면 인기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또, 물품 교부처의 NPC와 새해 인사를 나누면 생명력을 높여주는 흑사의 아이템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 예매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4일까지 상점의 모든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한 10대 공약 이후, 별도의 GM게시판을 마련해 공약의 실천과 변화하는 운영진의 모습을 알려왔다. 그 중 게시판을 통해 예고한 밸런스 개선, 일부 아이템 인게임 상점 전환이 금일(8일)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 예고, 운영진 소개, 이벤트 안내 등 유저와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GM게시판에 응원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며 “이와 같은 유저의 큰 호응에 힘입어, 10대 공약을 토대로 더욱 발전하는 프리스톤테일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