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for Kakao, 도전모드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국내1위 모바일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www.sundaytoz.com)는 세계 1위 외식기업인 "맥도날드"와 제휴를 맺고 한국 이용자들에게 22일간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애니팡은 설치 2,400만명, 최고 일일사용자 1,300만명을 기록한 국민 게임으로, 작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최근 애니팡은 도전모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맥도날드의 "호주 바베큐버거&스낵랩" 출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애니팡 게임 내 "도전모드"를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2월 28일까지 총 22일간 진행된다.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면 애니팡 코인과 맥도날드 매장에서 교환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후렌치후라이나프리미엄로스트원두커피 뿐만 아니라 호주 바베큐버거, 스낵랩 등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또한 받은 쿠폰은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에서도 전화 주문 시 미리 쿠폰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면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은 불가)

애니팡 도전모드는 지난 12월부터 새로 업데이트된 게임 방식으로, 각 친구에게 도전장을 보내고 두 사람 중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기능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도전모드에서 하루 2회,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4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결과는 응모 즉시 팝업창을 통하여 쿠폰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도전하기'와 '수락하기' 등 각각 1회 응모로 계산되며, 최대 30,000명에게 '호주 바베큐버거' 또는 '호주 바베큐스낵랩'을, 응모만 해도 애니팡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제공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이 출시 된 지 7개월째인 지금도 역시 꾸준히 높은 순위 및 높은 일일사용자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맥도날드와의 이벤트를 통해 애니팡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사용자 분들께 더욱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선데이토즈는애니팡에 등장하는 8개의 캐릭터(애니, 몽이, 블루, 핑키, 루시, 믹키, 아리, 팡)로 캐릭터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캐릭터 상품 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2월 중에 핑키를 주인공으로 한 신작 게임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