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 진행

액션 MMORPG 카발2는 세 번째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을 2월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월 3일 공개된 ‘무너진 균형’에 이은 세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천공성채’ ▲신규 전장 ’소용돌이 성’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인 ‘천공성채’는 고제국 황제가 사랑했던 황비를 위해 하늘 위에 지은 거대한 별장으로, ‘미궁숲’ 지역 내 ‘황제의 정원’ 북쪽에 자리잡고 있다. ‘천공성채’는 ‘공중 정원’이후 두 번째 공개되는 최고 레벨 던전(Lv40)으로 난이도가 높은 만큼, 던전클리어 시 ‘천공 반지’, ‘천공 귀걸이’, ‘천공 팔찌’ 등 신규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함께 공개되는 ‘소용돌이 성’은 6대6 대전방식의 소규모 전장으로, 기존 공개된 18대 18 대규모 전장에 비하여 더욱 견고한 파티원 구성과 치밀한 전략이 승패를 좌우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용돌이 성’ 전장은 38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전장에서 획득한 명예점수와 전장 내 몬스터가 주는 ‘소용돌이 조각’으로 신규 아이템인 ‘에켈리아 I’ 시리즈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설날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설날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참여시 캐시 아이템과 포스 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캐시와 캐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2 오픈 후 3달만에 세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할 만큼 꾸준한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작카발온라인의 인기비결이었던 꾸준한 업데이트를 카발2에서도마찬가지로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카발2는 유저의 편의를 고려한 게임 진행과 특유의 액션으로 주목 받으며, 꾸준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