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특별 기획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2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한국 고유의 명절인 설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국 전용 카드 특이형 춘향(SR+, 슈퍼레어플러스 등급)을 비롯해 이계형 잔다르크(SR, 슈퍼레어 등급)를 공개했으며, 이 카드들은 2월중 강적/요정 전투시 공격력이 각각 5배, 3배씩 상승한다.이 외에도 프리미엄 뽑기에는 지원형 셀레나이트(R, 레어 등급), 지원형 에기(R, 레어 등급), 지원형 에톨리레어(R+, 레어플러스 등급)를 추가했으며, 무료 뽑기에는지원형 랭크(R, 레어 등급), 지원형 조르쥬(N+, 노말플러스 등급)를선보였다.

또한, 우리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날을 기념하여 ‘복주머니’ 이벤트를 2월 4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한국형 신규 ‘강적’ 특이형 석탈해(SR), 지원형 색동(SR)이 등장하며, 강적 서브 보상으로 신규 카드 이계형 로키(SR), 특이형 이카로스(SR), 지원형 로자리아(R+)를 만나볼 수 있다.

▲ 설맞이 신규 지원형 색동 카드

또한 ‘설’을 기념하여 게임 내에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 비경을 탐색하여 일정 확률로‘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 수에 따라 골드, AP 회복약, BC 회복약, 인연 포인트, 슈퍼레어등급 카드, 그리고 뽑기 티켓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비경 클리어에 따른 보상이 추가로 주어지는 기회도 놓치지 말아야겠다.

한편, 2월에도 계속해서 출석 보상이 제공되며, 출석 일에 따라 게임내 골드 및 인연 포인트를 포함하여 AP 회복약, BC 회복약,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히 일정량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치아리, 수퍼 치아리, 얼티밋 치아리 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공식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