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어에서 ‘매스이펙트’, ‘FIFA12’, ‘리얼레이싱’ 등을 50% 이상 할인

민족 대명절 설 연휴, EA코리아의 인기 모바일게임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즐겨라!

EA코리아는 설 연휴를 맞아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티스토어에서 '신나는 설 연휴! EA 인기게임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최근 출시한 ‘매스이펙트’부터 EA의 대표적인 인기게임 ‘FIFA 12’, ‘NBA JAM’, ‘리얼레이싱’, ‘스파이마우스’, ‘스파이더잭’ 등 총 6종의 게임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소 가격이 높아 평소 게임 구매를 망설였던 게이머들은 EA의 고퀄리티 인기 모바일게임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이벤트 참여가 예상된다.

‘매스 이펙트’는 3인칭 슈팅게임으로, 최근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바일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매스 이펙트 3에서 느낄 수 있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블록버스터급 액션, 수준 높은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FIFA12’와 ‘NBA JAM’은 선수들의 세밀한 동작 하나하나를 살린 EA의 대표적인 스포츠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이머들은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레이싱2’는 완벽에 가까운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명차를 몰며 실제 레이싱 대회에 출전한 레이서처럼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액션게임 ‘스파이마우스’와 ‘스파이더잭’ 또한 이번 할인 이벤트에 구성되어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게임을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아웃백 베이비백립과 에이드 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013년 2월 22일 EA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할인 이벤트 및 경품 제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mobile.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