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전체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넥슨(대표 서민)은 1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스토리를 담은 ‘마비노기 스토리 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비노기 스토리 북’은 서사적인 스토리로 유명한 ‘마비노기’의 전체적인 줄거리를 웹툰 형식으로 담아낸 앱으로, 안드로이드 OS버전으로 출시돼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앱을 통해 유저들은 지난 8년 전부터 이어져 온 ‘마비노기’의 메인스트림(챕터1, 챕터2, 챕터3, 챕터4)을 비롯해 현재 게임 내 방영 중인 ‘THE DRAMA: 이리아’까지 모든 에피소드를 손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0월 출시한 ‘마비노기 판타지 북’ 앱 또한 다양한 기능 개선 및 NPC(Non Playable Character)정보가 추가됐다.

‘마비노기 스토리 북’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까지 해당 앱을 다운로드 한 유저들에게 ‘검은 양 카드’ 펫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말부터 진행 중인 ‘THE DRAMA: 이리아’ 콘텐츠의 일환으로 오는 7일 ‘마력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재능 ‘슈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비노기 스토리 북’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