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UI 구현, GM게시판과 설문 게시판으로 유저와의 거리 좁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는 2013년 10대 공약 중의 하나,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지난 1월,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주로 하는 10가지 공약을 발표하면서 홈페이지 개편을 예고한 바 있다.

새롭게 개편된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는 유저와의 소통과 게임정보 강화를 위한 여러 장치가 마련됐다. 먼저, 불필요한 기존 메뉴들을 줄이고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를 구현해 홈페이지의 가독성을 높였다. 또, GM 게시판을 별도로 두고 달라진 홈페이지 소개, 운영진을 소개하는 웹툰을 게시해 유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와이디온라인은 “프리스톤테일의 10대 공약을 발표하면서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응원의 메세지를 받았다”며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유저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공약들을 차례차례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문 게시판에는 이번 개편에 대해 유저의 의견을 묻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