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THAT’로 최근 컴백한 4인조 걸그룹 ‘글램’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클럽 오디션'은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최근 컴백한 걸그룹 ‘글램’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클럽 오디션에서는 4명의 글램 멤버들을 꼭 닮은 아바타를 추가했으며, 신곡 ‘I LIKE THAT’ 의 음원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1월 31일까지 글램의 컴백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I LIKE THAT’ 음원을 이용해 게임을 한번 이상 플레이 하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음반과 아이템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 ‘I LIKE THAT’의 가사처럼 솔로여서 서러웠던 에피소드나 글램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에서 쓸 수 있는 5000캐시를 지급하고, 글램 아바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추가 경험치, 아바타 교환권, 아이템 할인쿠폰 등 아이템 패키지 세트를 전달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게임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 오디션’은 가요계의 여러 가수들과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글램의 멤버인 다희가 음성을 지원한 보컬로이드 시유(SeeU)와의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클럽 오디션'과 걸그룹 ‘글램’의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