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웹툰작가 이광수 -SIU 카드 '끝판왕'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지난 주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밀리언아서’는 모바일업계에새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카드배틀게임의 끝판왕으로, 다양한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강화해 나가는 재미 요소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업데이트에서는 만렙을 45레벨에서 55레벨 기준으로 상향 조정하고, 탐색 중 발생하는 신규 요정을 ‘시시리아’, ‘바토리’로 교체했으며 이에 따라 드랍 되는 카드도 2종 이계형 소랑(SR)과 제2형 샐러피어(SR)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프리미엄 뽑기 카드(특이형어우동(SR+), 제2형 카토레아(SR), 제2형 스와리(R), 지원형 카넬리언(R+), 제2형 피케(R), 제2형 듀티(R+), 제2형 프란시스(R), 지원형 유니아(R+))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카드를 선보이며 신선한 콘텐츠로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본의 기존 카드를 일부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한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흑요석 작가를 비롯하여 네이버 유명 웹툰 작가 이광수 작가와 웹툰신의탑으로 유명한 SIU 작가 등이 참여한 고퀄리티의 한국 전용 카드를 선보이고 있어 일본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국내 유저들을 만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밀리언아서’는 일본의 유명 게임사 ‘스퀘어 에닉스’의 빅타이틀급 게임으로 거장 ‘카마치 카즈마’가 방대한 시나리오를 담당, 100여명이 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한 빅 프로젝트로서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일본과 한국에서 기록적인 성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한편, 밀리언아서는 이번 업데이트 작업 후 보상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AP 회복약, BC 회복약를 각각 5개씩 지급하고 프리미엄 뽑기 티켓을 5장씩 지급 완료하였다. 또한 ‘밀리언아서’ 출시 기념으로 1월 13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들에게 지급하기로 했던 네이버 유명 웹툰 신의탑 SIU 작가의 싸인카드는 이번달 30일까지 다운로드 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확대 변경하여 1월 31일 지급할 예정이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게임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