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The Second Moon' SNS 'GREE'를 통한 사전등록 캠페인 실시

엔씨재팬주식회사(본사: 도쿄 시부야구, 대표이사 : 김택헌 이하'엔씨재팬')에서 서비스 및 운영하고 있는 PC온라인 게임 '리니지~Eternal Life~(이하 '리니지''의 개발사인 NCSOFT Corporation(본사:한국 서울시, 대표이사:김택진 이하“NCSOFT”)와 GREE 주식회사(본사:도쿄 미나토구, 대표이사:다나카 요시카즈 이하 'GREE')는 2013년 1월 17일부터 스마트폰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GREE'에서 세계적인 인기 타이틀 '리니지 The Second Moon'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서 사전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레어카드를 선물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올 봄에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리니지'는 가공의 왕국 아덴을 무대로 엘프나 몬스터, 용사 등이 장대한 스케일로 전투를 벌이는 PC 온라인 RPG게임이다. 1998년에 서비스된 이후 수 많은 온라인 게임 중에서도 10년이상 운영해온 몇 안 되는 타이틀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등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지역을 불문하고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리니지 The Second Moon'는 '리니지'의 세계관을 그대로 살려 원작 만화에 이름이 등장하는 동부 아벨라 왕국을 무대로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공되는 소셜 게임이다. 유저는 한 나라의 군주가 되어 캐릭터 카드를 모으고 최강의 파티를 만들어 아벨라 왕국 내에서 연달아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현상을 해결 해 나간다. 친숙한 캐릭터 등장은 물론 퀘스트 도중에 다른 유저와 만나서 발생하는 이벤트나 유저끼리 혈맹을 맺어서 맞서는 배틀, 전투능력을 강화하는 인챈트 등 '리니지' 팬은 물론 폭 넓은 유저가 만족 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엔씨재팬을 산하에 둔 NCSOFT그룹과 GREE는 2012년 8월에 업무제휴를 발표 한 후 공동으로 게임 기획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양사는 각각 장점을 살려 매력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해 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