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수정 대박 이벤트부터 장수 아이템 풀 세트

▲ 연희몽상 페스티벌
[게임톡]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Web연희†몽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Web연희†몽상 페스티벌'은 매주 주말 펼쳐지는 '대박 수정 행운을 잡아라'와 '상인의 축복', '첫 장수에게 Full 세트를~' 등 총 3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대박 수정 행운을 잡아라'는 지난 7일 업데이트된 새로운 장수들을 중 'Web연희†몽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특정 장수를 교환하게 되면 3천 개의 수정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다.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상인의 축복'은 자신의 보물함에 '사자의 장비 풀 세트 및 병법서'를 가지고 있는 유저 전원에게 수정 500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으로 패왕 카드를 획득하게 된 유저 전원에게는 '사랑의 세트와 비파'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애칭부여' 아이템을 지급하는 '첫 장수에게 Full세트를~'이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Web연희†몽상 페스티벌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기존 유저 모두가 재미있게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명장을 여성화한 독특한 컨셉의 'Web연희†몽상'은 지난해 11월 OBT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언제나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는 감마니아의 'Web연희†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