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3주 연속 1위, 구글 플레이 마켓 최고 매출 2위 지속 유지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는 최근 카드배틀게임의 최강자로 급부상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뒤흔들고 있는 ‘밀리언아서’가 구글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정상 탈환을 눈 앞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밀리언아서’는 다양한 카드 조합을 통해 카드를 수집하며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는 스마트폰 전용 카드배틀게임이다.

최근 카드배틀게임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무서운 상승세로 스마트폰 게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는 지난 주말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고 주중에도 이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렇듯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밀리언아서’가 인기를 얻고 이유는 막강한 게임 콘텐츠의 힘 뿐만 아니라 독특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도 한 몫 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액토즈가 ‘한국형 밀리언아서’를 선보이기 위해 한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를 기용하여 한국정서에 맞는 특수 카드를 제작하고 이를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점이 바로 그것이다.

실제로 액토즈는 한국의 유명 웹툰 작가 이광수씨와 ‘신의 탑’으로 유명한 SIU 작가를 섭외하여 ‘밀리언아서’ 게임 분위기에 맞는 카드를 별도로 제작하여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전 등록을 진행한 유저들에게 제공된 바 있는 이광수 작가의 카드는 가장 높은 등급인 슈퍼레어플러스 등급의 카드로 유저들간에 큰 이슈가 되었으며, 이광수 작가가 직접 게임에 맞게 캐릭터의 외향과 이름을 창의적으로 고안하여 제작한 카드로 소장가치가 매우 커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회사측은 “밀리언아서는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 스퀘어에닉스를 통해 제작된 모바일 대작이다. 이를 한국에서 서비스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더 나아가 한국형 밀리언아서를 선보이고자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카드를 제작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광수 작가와 SIU 작가가 밀리언아서와 작업을 함께 해주셔서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수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가 작업한 한국형 카드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데임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