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OBT 후 총 3편 공개 ‘깜짝 반전’ 화제몰이

▲ 호랑작가의 '블러디헌터' 웹툰
[게임툰] 지난 여름 인터넷 공간을 달궜던 공포웹툰 '옥수역 귀신'의 호랑작가가 게임 ‘블러디헌터’ 웹툰을 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웹툰은 ‘블러디헌터’ 게임 내 실제 여성 캐릭터 '보람'이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에피소드를 담았다. '옥수역 귀신'에서 보여주었던 반전 재미를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을 가미해 이야기 후반, 깜짝 놀랄만한 반전으로 보여준다. 

‘블러디헌터’는 스튜디어 위켓(대표 노범석)이 개발한 신작 액션 MORPG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을 통해 지난 9일 OBT에 돌입한 바 있다. OBT에 맞춰 공개한 이 웹툰은 기존 ‘공포 웹툰’ 시리즈와 달리 ‘블러디헌터’만의 액션과 호랑작가 특유의 호러분위기가 결합되었다.

1편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도 큰 호응을 보여주었다. 실제로 웹툰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신도 없는데 긴장감에 쩐다", "옥수역2탄 블러디헌터역”, “3편 모두 다 보여달라”, "역시 호랑작가", "베이글녀 보람이 웹툰에서도 멋지구료" 등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9일 공개된 성인액션게임 블러디헌터가 이용자들과 보다 친숙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웹툰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넷마블 블러디헌터만의 다양한 매력이 네티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를 계속해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블러디헌터’ 웹툰은 '블러디헌터'의 공식 홈페이지 http://hunter.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