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기념 이벤트 , 캐릭터 추가 등 3차 업데이트

[게임톡] “미니파이터가 벌써 다섯 살이 됐어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았다.

2007년 2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미니파이터’는 방향키 조작법만 익히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전 액션게임이다. 5년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돌아온 자들이여 히어로 카드를 받아라 ▲올드 유저를 위한 특별 선물 ▲5주년 종합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5주년 감사 특별 이벤트를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처음 ‘미니파이터’에 접속하거나 오랜 만에 방문한 기존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카드’를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꾸준히 접속한 이용자에겐 넷마블 캐쉬가 지급된다. 지난 12월부터 3차에 걸쳐 진행된 겨울 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도 마무리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빠른 몸놀림과 자유자재로 물을 지배하는 신규 광폭 캐릭터 ‘캐리비안’이 공개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기존 대전방이 메인, 서브, 이벤트 등 3개로 세분화 되고,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대전방도 선보였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미니파이터’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http://minifighter.netmarble.net/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