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돼지 발굽이어 5차 테스트

▲ 짱구는 못말려온라인 '구슬먹은 고양이' 테스트
[게임톡]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이 신선한 재미로 들고 찾아온다. 지난 ‘돼지발굽’에 이어 이번에는 ‘구슬 먹은 고양이 테스트’가 5차로 진행되는 것.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에서 ‘구슬 먹은 고양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는 5차로, 서버 안정성은 물론 밸런스 조절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구슬 먹은 고양이’ 서버를 새롭게 공개한다.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1일차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2일차부터 4일차는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5일차부터 10일차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짱구를 만나보실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캐릭터 생성 및 피로도 충전 시 1만 캐시가 지급되며 이를 즐길 수 있는 캐시숍도 기간 중 오픈된다.

이어 이소룡 선생님과 함께 하는 열혈 놀이수업 이벤트와 황금잉어 대축제 이벤트 콘텐츠도 추가된다. 전용 이모티콘 및 풍선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김형민 윈디소프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담당 과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확장된 구슬 먹은 고양이 서버를 테스트함과 동시에 인게임 이벤트 콘텐츠를 추가하여 이전과는 다른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http://zzanggu.windyzone.com/에서 7일부터 회원 가입후 참여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