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회원 가입자 대상 추첨-9일 공개서비스

▲ 신선도
[게임톡] 지금 '신선도(神仙道)'의 사전 회원으로 가입하면 신형 박스카 '레이'가 내 손안에 들어온다.

엔터메이트의 신개념 전략 웹 RPG '신선도'가 2월 9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6일부터 회원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신선도 Ray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서비스 전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경품은 지난 비공개테스트때 참여한 1만 5000여 명의 테스터들 중 여성 유저 30%, 2030세대 80%의 분포도를 기록하여 최근 젊은 층에서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기아의 신형 박스카 '레이'다.

오는 2월 9일부터 4월 9일까지 유저들의 연령층과 선호도, 트랜드에 맞게 특화된 ‘맞춤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맞춤형 이벤트로는 상위 1%의 명품 백 에르메스 버킨백과 샤넬 백, 루이비통 백 등 여심을 사로잡는 이벤트로 여성 유저뿐 아니라 여자친구를 둔 남성 유저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맞춤형 이벤트는 2030세대를 위해 ‘직장인들의 로망’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서버 별 경기장 랭킹 1위에게 100만원 한도의 마음껏 쓸 수 있는 엔터메이트 법인카드를 지급한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제3세대 웹게임 신선도는 차세대 웹게임답게 젊은 층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을 위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도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 여러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니, 오는 9일 실시하는 공개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식홈페이지 http://ssd.ilovewebgame.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