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한 점수를 카카오스토리에 자랑하면 푸짐한 경품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052770)은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라쿤슬라이스 for Kakao’가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라쿤슬라이스 for Kakao’의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이벤트’는 게임이 종료되고 난 후 이벤트 팝업 창에 ‘카카오스토리 포스팅하기’을 클릭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카카오스토리 포스팅하기’ 기능은 유지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 기간 게임을 즐기고 기록한 점수를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쇼콜라에오브제 초콜릿’, ‘이음 데이트 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편, ‘라쿤슬라이스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런칭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던킨 도너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10명 이상의 친구를 게임으로 초대한 유저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물하고, 3명만 초대해도 커피와 도넛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게임 레벨이 10이상이고 100명을 초대한 유저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명품가방을 선물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박광세 이사는 “’라쿤슬라이스 for Kakao는 도넛, 머핀, 케이크 등을 자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호쾌한 타격감과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출시 직후부터 빠른 속도로 유저 층이 확장되고 있다”면서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 확장 속도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저들간 경쟁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라쿤슬라이스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혹은 구글 플레이(http://goo.gl/s8xhE)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