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대전 맵 추가는 물론 무인상점 및 상점찾기 시스템 업데이트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Z9별'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전 시스템 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인 ‘누리플레이’가 개발한 '내맘대로Z9별'은 사냥이나 농사, 채광, 벌목, 낚시 등 다양한 생활 콘텐츠로 구성된 횡스크롤 2D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장르로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특히 인기있는 게임이다.

'내맘대로Z9별'은 겨울방학을 맞아 게임 내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겨울 분위기의 신규 대전 맵이 추가되고, 랭크시스템을 통해 단계별 보상이 지급되는 등 대전시스템이 개편된다. 또한 게임을 즐기면서 상점 거래를 할 수 있는 무인 상점 시스템은 물론, 상점 찾기 시스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12월 22일부터 1월 30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미스터리 선물박스’ 이벤트에서는 넥서스7과 문화상품권, 그리고 캐쉬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접속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루돌프 아이템이 지급되며, 게임 중 지급되는 ‘Z9’ 코인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석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 가능하다.

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보다 많은 재미와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한 것”이라며 “Z9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내맘대로Z9별'의 겨울 업데이트 내용 및 ‘미스터리 선물박스’ 이벤트와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9.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