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6개월, 여전히 상위 랭킹 기록은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기록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 for Kakao’의 도전모드를 오픈하고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최근 “애니팡 for Kakao”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진행, 새로운 기능인 도전모드를 공개했다. 애니팡 도전모드는 각 친구에게 도전장을 보내고 두 사람 중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하는 기능이다. 승리한 사람은 애니팡에서 사용하는 코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애니팡 for Kakao” 도전모드 오픈을 기념하여 3개의 산타 동물 캐릭터들에게 도전하면 코인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수 2,000만명 이상, 일일 이용자 1,000만명 이상, 동시접속자 300만명을 기록하며 올 한 해 대한민국에 남녀노소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 문화를 일구어냈다. 최근 삼성경제연구소가 뽑은 “2012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차세대 콘텐츠 부문 대통령상,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인기상, 2012 이 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 도전모드

“애니팡 for Kakao”는 출시 6개월에 접어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일일 사용자(DAU)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서는 등 국민게임으로서 높은 인기를 수성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국민게임 애니팡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 드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2013년 1월 중, 신규게임 출시를 통해 새로운 스마트폰 게임으로 이용자 분들께 만나뵙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