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12일간 파이널테스트 실시

▲ DK온라인
[게임톡] “공성전 지존들 모두 DK로 모여라.”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의 파이널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공개 서비스를 하기 전 마지막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테스트에서는 DK온라인의 강점인 공성전은 물론이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집인원은 약 2만 명으로 18세 이상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도 3가지나 준비했다. 첫번째 이벤트인 ‘DK연대기 이벤트’는 매일 주요 콘텐츠를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길드 이벤트’로 길드 명성치 랭킹 1위부터 5위까지 상위 길드에게 길드 모임을 할 수 있는 정모비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자신이 속한 길드의 소개글을 길드 홍보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개 길드에게도 모임 비용을 지원한다.

▲ DK온라인 파이널테스터 모집
마지막으로 지난 1차 비공개테스터 유저를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비공개에 참여한 테스터에게는 파이널테스트 참가권을 최대 3개까지 부여한다. 친구를 추천하면 함께 파이널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3명의 친구 모두 게임에 참여하여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테스터 중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우스 에스지인터넷 마케팅 팀장은 “첫번째 테스트 이후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파이널테스트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