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고레벨 유저 위해 추가-무릉도장도 개편

▲ 메이플 스토리
[게임톡] 메이플 115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고레벨 콘텐츠가 가슴을 설레게 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지난 2일 ‘메이플스토리’에 테마던전 ‘황금사원’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황금사원’은 115레벨 이상의 유저를 위한 고레벨 콘텐츠다. 기존 PC방 전용 맵을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던전이다. 던전에는 보스 몬스터 ‘라바나’가 등장하며, 이를 퇴치하면 ‘라바나의 황금관 투구’ 혹은 ‘라바나 투구’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무릉도장’ 및 ‘크로스헌터’ 콘텐츠도 대폭 개편해 유저 편의성과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무릉도장’에 세 가지 난이도가 도입된다. 누적 ‘무릉점수’ 등급에 따라, ‘소공의 팬더 장식’, ‘어눌한 팬더 장식’, ‘무공의 비약’, ‘파워엘릭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도록 보상을 개선했다. 

‘크로스헌터’의 경우 전체 퀘스트를 4개의 챕터로 재구성, 퀘스트 및 몬스터 추가, 상점 장비의 레벨 제한 변경 등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변경된다. 각 챕터를 완료한 유저는 메이플스토리 최초로 능력치가 부여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르비스 탑’, ‘에오스 탑’, ‘핼리오스 탑’ 등 3개 지역의 유저 편의성을 개선하고, 신전 퀘스트 및 지형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저스티스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차, 3차 전직 시 ‘무기 주문서’ 아이템을, 마지막 4차 전직 시에는 ‘신비한 마스터리 북’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스티스 상점’을 통해 ‘에픽급 저스티스 무기’ 등 고급 아이템들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