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공개서비스에 앞두고 주요 캐릭터 매력 담아

▲ 블러디 헌터
[게임톡]  ‘거칠고 화려한’ 남자의 액션충동 블러디헌터를 미리 만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스튜디오 위켓(대표 노범석)이 개발한 신작 MORPG「블러디헌터」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3일 공개했다.

콘솔 액션게임을 연상케 하는 듯한 스피디한 타격감과 액션에 화려한 효과와 사운드를 더해 ‘블러디헌터’만의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방어와 공격의 균형 잡힌 밸런스로 시원한 검술액션을 선보이는 스워드맨 카토▲ 권총부터 대형화기, 수류탄 등 엘리트 군인의 전투방식이 특화된 원거리 형 캐릭터 파렐▲ 연속콤보 등 정교한 컨트롤로 전투를 펼치는 무투가 보람 등 ▲ 3종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미리 만날 수 있다.

횡스크롤 던전 방식으로 구성된 ‘블러디헌터’는 지금까지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타격감 개선 등으로 액션성을 강화했다. 성인물인 만큼 조금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인터페이스 강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블러디헌터’는 4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담아 오는 2월 9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오랜 시간 동안 블러디헌터를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의 오감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실감나는 재미와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블러디헌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공개서비스 일정에 맞춰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쳐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http://hunter.netmarble.net/intro.asp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