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팟게이트' 등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 잼 키퍼
[게임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게임 ‘잼 키퍼 (Gem Keeper, 이하 잼 키퍼)’가 2월 3일부터 10일까지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1월, $2.99로 한국어버전을 출시한 잼 키퍼는 움직이는 레일 위에 타워를 올려서 자유자재로 조작하는 타워디펜스 장르의 게임이다. 예측할 수 없는 적의 동선과 보석, 몬스터 등이 등장해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잼키퍼는 미국의 '벤처 비트'(Venture Beat, IT 전문 블로그)에서 선정한 '2011 톱 iOS 게임'에 선정됐다. 또한 북미 최고 어플리케이션 가격 할인 정보 사이트 ‘Free App a Day’ (FAAD’, ICS Mobile 운영)와 국내의 가격 할인 앱 포털 ‘팟게이트’ (오늘만 무료,ODDM 운영)에 ‘오늘의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한진 엔씨소프트 모바일사업팀장은 “올해는 다양한 고객, 더 많은 고객에게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 출발로 잼 키퍼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iPhone, iPod touch, iPad등에서 지원되며 iOS 4.1이상의 버전에서 구동되며,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어 잼 키퍼(http://itunes.apple.com/app/id468922463?mt=8)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