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게임 시스템 ‘샷 패스’,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 등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은 25일 ‘샷온라인’에 ‘샷 패스’와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 등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용자를 위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샷 패스’는 시즌제 미션과 등급, 보상을 결합한 멤버십 시스템이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며, 획득한 포인트로 패스의 등급을 높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미니게임 ‘니어리스트’를 새롭게 단장한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도 공개됐다. 더욱 정교한 샷을 보여줄수록 높은 등급의 보상을 제공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아이템 ‘레전드 의상 강화 원단’도 주목할 만하다. 레전드 의상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이 아이템은 코스 라운딩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웹젠은 기존 콘텐츠의 보상도 개편했다. 미니어처 모드의 보상인 ‘코스별 미니어처 선물함’의 아이템 구성을 바꾸고, 코스별 미니어처 모드에 맞는 코스 재료를 추가했다. 개인 매치에서는 ‘전설’ 등급의 보상 중 일부를 변경했다.

이어서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코스튬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 상자’와 빠른 성장을 돕는 ‘퀘스트 티켓’ 등의 신규 상품과 게임의 새로운 시나리오 퀘스트 등을 선보였다.

한편, ‘샷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모든 이용자는 신규 콘텐츠인 ‘샷 패스’와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