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론칭 앞두고 라이브 기자 간담회 진행

그라비티가 16일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이브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라그나로크 IP에 미로 콘셉트를 가미한 모바일 RPG다. 미로 속을 탐험하면서 RPG 장르의 주요 핵심 콘텐츠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평행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삼아서 이전에 만났던 라그나로크 세계관과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이브 기자 간담회는 게임 소개 및 질의응답의 순서로 진행됐다. 질의응답은 사전에 각 매체에서 전달받은 질문 중에서 중복되는 질문을 채택해 담당자들이 답변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RPG 장르이지만 쉐어바이스 시스템, 보스 도전 기능 등을 통해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가볍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 전했다. 또한 이상엽 PM은 “게임을 하시면서 라그나로크로 이런 세계관도 가능하구나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 전했고 문권국 PM은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 홍보unit 은 “방송 진행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해 시작 시간이 지연된 점에 대해 기자분들과 방송을 시청해 주신 유저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해 드린다. 시간 내서 방송을 시청해 주셔서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다 원활하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이브 기자 간담회 영상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