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콘텐츠 공개 및푸짐한 선물 제공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8회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겨울 정복에 나선다.

‘아누비스: 어둠의 날개’라는 타이틀 아래 강력한 어둠의 힘인 ‘아누비스’와의 대결을 그린 이번 업데이트는 금일(7일) ‘찢어진 닥터헬의 경고장’을 시작으로 오는 2월까지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업데이트를 체험한 유저 전원에게 올 겨울 한정판으로 마련된 특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첫업데이트인‘찢어진 닥터헬의 경고장’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랜덤으로 지급되는 총 16개의 편지 조각을 모으는 이벤트로, 유저들이 모은 조각의 개수 및 편지 완성도에 따라푸짐한 선물을지급하며 신규 및 휴면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상원 ‘테일즈런너’PM은 “스토리텔링 형식의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매주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블록맵 서포터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1,000만 회원 모두가 가족들과 함께신나는 레이싱을 즐기며 훈훈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