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버디! 버디!’ 뮤직비디오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버디! 버디!(Buddy! Birdie!)’의 뮤직비디오를 29일 공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캐주얼 골프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버디크러시’ 1, 2탄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비주얼과 함께 청량한 느낌의 게임 주제곡 ‘버디! 버디!(Buddy! Birdie!)’를 열창하는 은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록빛 필드 위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연상시키는 노랫말과 은하의 맑고 힘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새로운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도입부의 두근거리는 멜로디를 시작으로 티샷을 준비하는 ‘마티나’의 실루엣이 등장하며, 이어 루시, 에린, 크리스의 이야기가 각각 펼쳐지는 등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쳐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시네마틱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2월 4일로 예정된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게임을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 및 커뮤니티 이벤트로 유저와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