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등급 소울링커 각성 시스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요새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 일 밝혔다.

‘요새전’은 길드원과 협동해 요새를 지키고 공격하는 통합 서버 콘텐츠로 ‘점령전’에서 스카드의 부유섬과 천공섬을 점령한 길드가 참가할 수 있다. 요새전은 오는 2월 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되며 승리한 길드는 요새전 전용 던전인 ‘숨겨진 요새 내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화 등급’ 소울링커 제작이 가능해졌다. 이용자들은 각성 결정을 재료로 사용해 80레벨에 도달한 8성 전설 소울링커를 신화 등급으로 만들 수 있다. 각성 결정은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링커에서 추출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서버가 통합되면서 길드 이전과 서버 이전이 가능해졌다. 6개 서버가 합쳐져 ‘이오르’와 ‘파미안’ 서버로 새롭게 구성되며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버 이전권과 길드 서버 이전권을 사용해 다른 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이용자들은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각성의 7일 출석’ 이벤트에서 매일 출석만 해도 5성 확정 소울스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16일까지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레이드, 월드보스 콘텐츠를 1회 완료할 때마다 강화석과 강화 축복 주문서 등이 제공되는 ‘강화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던전 ‘도둑쥐 소굴’이 열리며 이용자들은 도둑쥐를 물리치고 영롱한 소울스타, 영롱한 장신구 상자를 비롯해 신화 각성 재료인 각성 결정이 들어있는 신성한 각성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