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법’ 스킬로 마법사 클래스의 광역기, 생존기 등 강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 흑마법의 분노’를 업데이트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마법사 클래스의 스킬 리뉴얼 및 강화를 통해 전투를 주도하는 역할로 변화시키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27일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아이템∙스킬 사용 불가 등의 공포 효과를 부여하는 ‘블랙 핸드’ ▲아군이 받는 피해량의 일부를 나눠 받는 ‘블랙 실드’ ▲넓은 범위의 적에게 강력한 마법 효과를 가하는 ‘다크 스타’ ▲공격 거리를 증가시켜주는 ‘버서커스’와 같이 흑마법 계열로 리뉴얼된 스킬 4종을 사용할 수 있다.’ ▲상대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셰이프 체인지’ 등 강화된 기존 스킬도 활용 가능하다.

‘리니지M’은 요정 클래스 리부트(Reboot)를 함께 진행했다. 이용자는 ▲모든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네이쳐스 블레싱’ ▲자신과 모든 파티원에게 치유 마법 효과를 주는 ‘워터 라이프’ ▲일정 확률로 근거리 반격 스킬을 무시하는 ‘소울 오브 프레임’ ▲근거리 명중이 강화된 ‘버닝 웨폰’ 등으로 상향된 요정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마법사와 요정으로 클래스를 바꾸는 ‘클래스 체인지’도 이용 가능하다.

엔씨는 이 밖에도 ▲최상급 사냥터로 개편된 ‘기란 감옥’ ▲신규 보스 ‘타이탄 골렘’이 등장하는 ‘잊혀진 섬’ 내부의 사냥터 ‘골렘 연구소’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