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출시 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진행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모바일 및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둔 ‘그랑사가’는 25일 자정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앞서 지난 17일 사전 등록자 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7일 실시한 기사단 명 선점의 경우 진행한 지 약 하루 만에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올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영혼이 깃든 무기 콘셉트의 ‘그랑웨폰’을 비롯,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을 앞세워 성장과 수집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지난해 실시된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에서 ▲콘솔을 능가하는 수려한 그래픽 ▲방대한 에스프로젠 대륙의 세계관 ▲파격적인 태그 전투 플레이 등을 통해 호평 받은 바 있다.

한편 ‘그랑사가’는 유아인, 신구, 이경영 등이 열연해 화제가 된 TV CF ‘연극의 왕’을 비롯해 가수 ‘태연(본명 김태연)’이 참여한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등으로 게임 출시 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랑사가’는 26일 오전 8시 정식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