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군(월드) 긴급 증설, 오후 12시부터 재개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개발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400만명을 달성했다. 

‘그랑사가’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이틀 만에 100만을 달성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9일 만에 200만, 25일 만에 3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8일 400만을 기록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신규 서버군(월드)을 증설하고 8일 오후 12시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이 시작한 지 22시간 만에 8개의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엔픽셀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르카, 이브와 같은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고, 8일 오후 12시부터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

아울러 오는 1월 26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그랑사가’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S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15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랑사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현재 사전등록 400만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