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 7일 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실제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윈플레이’는 승∙무∙패∙핸디캡∙언더오버와 같은 주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해 게임머니를 걸고 그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를 획득하는 게임으로, 엠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게임 종목은 축구, 배구, 양구, 농구, 배구 등 국내 인기 스포츠 리그는 물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미국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 등 해외 인기 리그이며, 국내 유일하게 프로 바둑 대국을 추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임 방식은 경기 시작 전 승패와 득점수 등을 사전에 예측하는 방식과 실시간으로 진행 중인 스포츠 경기의 전반, 후반, 회차별, 쿼터별 등 실시간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는 라이브 방식이 있다.

엠게임은 “오랜 기간 축적된 웹보드 게임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편리한 게임 동선 등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연내 출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