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캐릭터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특수 장비 장착 시스템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금일(5일) 쉐도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도우 시스템은 기존의 일반 장비와 구분해 추가로 캐릭터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특수 장비를 새롭게 장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 가능하다.

쉐도우 아이템의 제련 방식은 전문 NPC를 통해 일반 장비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최고 제련도, 제련 옵션 등은 차이점이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오는 26일까지 쉐도우 아이템 세트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전체 필드와 던전에서 나타나는 ‘수상한 도둑벌레’를 사냥하면 ‘프로모션 쉐도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 쉐도우 아이템’은 장갑, 갑옷, 신발, 방패, 반지, 목걸이 등 총 6가지로 구성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면 모든 능력치가 추가로 향상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쉐도우 시스템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로 다양한 쉐도우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며, “오는 26일까지 쉐도우 아이템 체험 이벤트가 열리니 많은 유저들이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