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7 ‘고난의 요람’ 오픈, 서브 및 스토리 스테이지 함께 공개

 
요스타(YOSTAR)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같은 진영 오퍼레이터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는 스토리의 에피소드 7장 ‘고난의 요람’이 오픈됐으며, 16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서브 스테이지 2개, 스토리 스테이지 4개, 트레이닝 스테이지 1개가 공개됐다.

또한 한정 헤드헌팅 ‘크레메이션 라스트 위시’가 오는 1월 13일까지 개방된다. 이를 통해 명일방주 속 적군인 리유니온 소속이었던 신규 한정 오퍼레이터 ‘6★ 스나이퍼 W’를 만나볼 수 있으며, ‘6★ 스페셜리스트 위디’와 ‘5★ 뱅가드 엘리시움’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월 20일까지 3주간 오퍼레이터들이 과거에 입었던 의상을 재현한 신규 컬렉션 안젤리나 ‘비지터 오브 팩터’, 사리아 ‘스트롱홀드’, 이그제큐터 ‘타이틀리스 코드’, 라플란드 ‘리파인드 호러메어’, 그레이스롯 ‘홈커밍’, 미드나이트 ‘일곱 번째 밤에 깨어난 마군’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명일방주’의 서비스 1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애니버서리 10회 헤드헌팅 허가증을 제공하며, 매일 1회씩 ‘크레메이션 라스트 위시’를 무료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총 14번의 1주년 기념 한정 출석 이벤트를 실시해 누적 출석에 따라 신규 오퍼레이터 ‘1★THRM-EX’, 아미야 전용 컬렉션 ‘프레시 파스너’, ‘순오리지늄’, ‘긴급 이성 회복제’, ‘애니버서리 기념 가구’ 및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 무료 캐릭터 뽑기인 공개 모집 채용에 ‘6★스카디’, ‘6★첸’을 포함한 총 11명의 오퍼레이터가 추가되었으며, 사전등록 보상이었던  5★ 캐릭터 '새비지'를 게임 내 메일 발송을 통해 무료로 지급한다. 기존에 수령했던 유저는 증표를 획득하여 성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요스타 관계자는 “오는 1월 2일에 명일방주 1주년 기념 이벤트 파트 2가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