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앞세운 골프공 ‘R 시리즈’ 판매 호조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은 골프 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첫 번째로 출시한 골프공 ‘R 시리즈’가 출시 후 입소문을 타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카카오 VX에서 작년에 론칭한 골프용품 브랜드로, ‘라이언’을 앞세워 필드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이 브랜드 론칭 후 첫 번째로 출시한 골프공 라인업 ‘R 시리즈’다. 4피스와 3피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 R 시리즈는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1차 입고 수량이 전체 품절되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R 시리즈’는 현재,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만능 골프공’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이 전월 대비 220%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전 국민이 좋아하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골프공 ‘R 시리즈’는 4피스와 3피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였으며, 합리적인(Reasonable) 가격과 믿을 수 있는(Reliable) 품질로 골프볼의 시장을 바꾼다(Revolution)는 의미를 담고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캐릭터 볼은 비싼 가격에 비해 성능이 떨어진다는 인식을 과감하게 바꾸고자 ‘R’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우수한 성능의 골프공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골프공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