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열에서 스킬로 물리 공격력을 높여 힘을 쏟아 내는 드래곤족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카야’를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카야’는 전방에서 싸움을 즐기는 드래곤족으로, 스킬로 물리 공격력을 높여 전신전령의 힘을 쏟아 낸다. 또한, 필살기 ‘드래곤즈 엔드 피스트’로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트와일라이트 캐러밴’의 ‘안나’와 ‘나나카’, ‘루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의 ‘미츠키’와 ‘안나’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스물아홉 번째 지역 ‘디즈탈 침식 하천・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14장 5화~막간’을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48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카페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최종 결산해, 이용자 투표를 통해 뽑힌 최우수상, 우수상 및 특별상 수상자에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굿즈 상품을 증정한다. 또, 22일(화)까지 ‘CM 코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